나의 이야기

2020. 09. 03 나의 블로그에 첫 글을 쓰다!

디지털 은행원 이야기 2020. 9. 3. 23:31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무도 안볼테지만 뭔가 블로그에 글을 쓴다고 생각하니 괜히 긴장이 되네요.

오래전부터 블로그를 해볼까? 라는 생각은 많이 했었지만

 

       1. 글을 잘써야 하지.

       2. 무슨 내용을 쓰지?

       3. 에잇 모르겠다.

 

이러한 생각 때문에 시작을 못했었습니다.

 

하지만 부산에 내려와 프리랜서로 일을 한지 1년이 지나가고 이런저런 생각이 많아지고 하니

제 생각과 공부하고 있는 내용을 정리해서 쌓아보자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을것 같은 내용들이 쌓이고 쌓여 언제 어느분께 도움이 될 수 있을지 알 수 없으니...

저는 제가 느끼고 경험했던것들을 꾸준히 기록하고 공유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아직 어떤 내용에 대해 글을 써야할진 모르겠습니다만, 시작이 반이라고 반은 했다고 생각합니다.

 

최근 크게 관심있는 분야는 당연히 저는 IT 직군의 개발자로 일을 하고 있으니

 

       1. 개발과 관련된 지식

       2. 기타 IT 지식 등

 

에 관심이 많아 이 내용들은 공부를 해가며 꾸준히 써갈 예정이고 다음으론

 

       3. 경제/금융

 

에 아무런 지식은 없지만 관심이 많습니다.

최근 코로나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주식 등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걸로 알고 있는데요.

이러한 내용도 함께 공유해갈 수 있도록 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